우리카드 고객센터 분실신고 전화번호

 

우리카드 고객센터 분실신고 전화번호

 

이번 시간에는 우리카드 고객센터 분실신고 전화번호에 대해 이야기를 해 볼까 합니다. 얼마 전 마트에 갔다가 물건 구입 후 계산원이 있는 계산대가 복잡해 셀프 계산대를 이용했다가 너무 정신이 없는 바람에 결제했던 카드를 근처에서 분실을 했던 것 같았습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분실신고 전화번호

 

분실한 사실을 1시간 정도 뒤에 알았는데 그 때 찾으러 가보니 없어서 부정사용을 막고자 카드 분실신고를 하려고 검색창에 검색을 한 다음 대표번호 (1588-9955)로 전화를 하니 친절한 고객센터 ARS 아줌마가 안내를 하는데 정말 속이 터지더군요.

 

 

 

우리카드 분실신고 ARS 단축번호는 아래와 같으므로 혹시나 저처럼 마음이 급하실 분들을 위해 여기에 남겨놓겠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9955 / 1599-9955)로 전화를 한 다음 8번을 누르고 개인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분실신고는 1번,  기업카드 분실신고는 2번, 개인카드 분실해제 또는 분실확인은 3번, 타인카드 습득신고는 4번, 가맹점 거래승인은 5번, 보이스피싱 등 금융사고 신고는 6번 입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분실신고 전화번호

 

일반 상담과 달리 카드 분실신고 상담시간은 연중 24시간 접수가 가능하며 일반 카드 상담의 경우 평일 오전9시부터 오후6시까지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우리카드 고객센터 분실신고 전화번호에 대해 글을 남겨보았습니다.